EVENT
오늘의 콘텐츠
HOT 이슈 콘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나비와 함께하는 스마트한 골프대회, 2014 LPGA 하나외한 챔피언십
아이나비(팅크웨어) ‘2014 LPGA 하나·외한 챔피언십’ 공식 후원
국내 유일의 LPGA투어 정규대회인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이 개막되었습니다.
LPGA 상위 59명, KLPGA 상위 12명 등 총 78명의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국내 유일의 LPGA 정규 투어로써,
무려 전 세계 77%인 150개 국가의 58억 가구가 관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권위 있는 대회 입니다.
이번 대회는 개최 전부터 ‘스마트한 골프대회’를 지향하는 첫 번째 대회가 될 것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입장권 구입과 티켓 등록, 실시간 방송 시청은 물론,
아이나비가 17년 동안 축적한 위치기반서비스(GPS Tracker)와의 연동으로 경기 중 선수들의 위치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기능까지 탑재했습니다. ‘손에 잡힐 듯 가까워진 스마트한 골프 대회’라는 대회 타이틀에 가장 알맞은 기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난 14일엔 ‘2014 LPGA 하나외한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로 선수들에게 아이나비의 블랙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국내형 모델과 해외 수출형 모델을 골고루 무려 100대를 준비했지만.. 선수들의 많은 관심에 준비해간 물량이 부족했다고…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팅크웨어 대시 캠(THINKWARE DASH CAM)이라는 이름으로 북미와 유럽으로 수출되고 있는데요. 해외 선수들 중에서 이미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접해본 선수도 있어서 참 뿌듯했습니다.
* 팅크웨어 대시 캠은 베스트바이, 아마존, 런던드러그, 월마트(11월 입점 예정)을 통해서 북미와 유럽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어제 같은 경우 바람이 불고 날씨가 쌀쌀했던 탓에 선수들이 경기를 하는데 많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오늘도 날씨가 제법 쌀쌀한데.. 우리 나라 선수들!
컨디션 관리 잘해서 좋은 결과 이뤄 낼 수 있길 응원합니다! 한국 여자 골프 선수들 파이팅!